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 공지사항
  • 기술자료실
  • VOC
  • Q&A
  • 견적문의

VOC

Home > 고객지원 > VOC
NMSK 개선사항 및 고객만족도 조사서
언제나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에 저희 회사가 납품하는 제품과 Service 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조사하여,
회신 내용을 추후 공사 및 영업활동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대단히 죄송하지만, 다음의 항목에 대하여 평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Level에 Check 하시면 됩니다. (해당 사항이 없으면 기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정 조사항목 NMSK에 대한 5단계 Level 평가
1 2 3 4 5
영업활동 상담시 대응 상태는 어떠합니까?
영업 담당자의 기술 Level은 어떠합니까?
제품 및 기술정보 등의 Service는 충분 하였습니까?
영업 활동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기입 부탁 드립니다.
설계 기술설명에 대한 이해는 용이하십니까?
귀사의 요구에 대한 폐사의 대응과 제안은 충분 합니까?
설계상 귀사의 요구가 잘 반영 되었습니까?
장치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설계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기입 부탁 드립니다.
공사(납품) 시공 관리에는 문제가 없습니까? (품질/안전)
귀사와의 Communication은 원활합니까?
Project 인원, 조직체계는 만족 하십니까?
취급 설명은 충분히 되고 있습니까?
귀사에 제출하는 자료는 충분 합니까?
공사(납품)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기입 부탁 드립니다.
소모품관리 필요한 제품을 입수하는 Lead time은 어떠합니까?
소모품에 대한 기술지원은 어떻습니까?
소모품 교체작업 진행에는 문제가 없습니까?
소모품 관리에 대한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기입 부탁 드립니다.
A/S A/S 진행관리에는 문제가 없습니까?
긴급상황 시 당사의 대응은 충분 합니까?
A/S에 대한 요구가 있으시면 기입 부탁 드립니다.
NMS/NMSK에 바라는 점
조사에 협조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회답자
회사명 :
담당업무 :